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플레_블로그

플레_블로그

플레져템 n개 가지고 있는 사람이 제일 자주 쓰는 플레져템 best5

플레지스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플레져템 n개있는
사람이 제일 자주 쓰는 플레져템 best5


알게 모르게 다들 하나씩 가지고 있는 플레져템! 나도 하나 갖고 싶은데 우머나이저는 뭐고 새티스파이어는 뭐죠?!ㅠㅠ 너무 복잡한 플레져템의 세계에서 고통받고 있는 예비 입문자를 위해 플레져템 181531712개 있는 제가! 가성비, 판매량, 튼튼함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추천하는 플레져템 5가지를 알려드릴게요!


5위 잘로 베스


요즘 진가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 정말 기분 좋은 플레져템입니다. 사실 잘로 베스는 저의 최애 플레져템들 중 하나인데요. 생긴 것도 정말 고급지고 자극을 하는 방법도 굉장히 쉬워서 플레져템을 처음 써보거나 클리자극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가성비로 따지면 클리자극도 되고 삽입도 되고 팁도 있고 하여간 이것저것 시도해보기도 좋고 자극도 다양해서 정말 대박입니다… 동그란 팁이 진짜 찐이에요..^^ 다만 저는 뒤쪽 삽입 부분은 각도가 살짝 아쉽더라구요..ㅠ 작은 딜도 팁은 빼고 끼는게 뻑뻑하기도 하구요..

대신 패키지나 생긴 건 정말 예쁘게 생겨서 선물로도 많이들 좋아하시고 플레져템 하나만 남긴다면 전 이거… 10만원으로… 제발 광명 찾으세요


👉 잘로 베스 보러가기

👉 플레블로그에서 잘로베스 더보기




4위 우머나이저 프리미엄2


다들 우머나이저의 명성은 익히 들어서 알고계시죠?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값을 또 합니다… 일단 우머나이저의 진동이 정말 부드러운 편이고.. 강도도 14단계까지 있어서 유리클리부터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특히 가족과 함께 산다면 스마트 사일런스 기능이 정말 유용합니다. 흡입부가 피부에 닿으면 진동이 켜지고 떨어지면 꺼지는 기능인데요. 가족과 함께 산다면 아무래도 신경쓰일 수 있잖아요? 비상시에 딱 떼면 작동을 멈추니까 안심되더라구요!


또 강약중강약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오토파일럿 기능도 있습니다. 강도조절이 귀찮을 때는 이 기능을 꽤 썼는데 타이밍이 살짝 아쉬울 때도 있어서 그럴때는 직접 강도조절을 하기도 합니다. 단순한 자극은 싫고 내가 조절하는 건 서투르거나 귀찮다 하는 분들께 추천!!


이 외에도 마감이나 기능, 구성 등이 흠잡을 데가 없어서 제대로 된 플레져템을 사고 싶다면 우머나이저 프리미엄2를 추천드려요


👉 우머나이저 프리미엄2 보러가기

👉 플레블로그에서 우머나이저 프리미엄2 더보기


3위 롬프 비트


롬프 비트는 우머나이저와 비교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좋은 플레져템이에요ㅎㅎ 


바이브레이터로도 쓸 수 있고 삽입으로도 쓸 수 있어서 가성비 플레져템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제품입니다. 롬프는 가격 대비 잔고장이 정말 없는 편이라 처음 값비싼 플레져템 부담되시는 분께 망설임없이 추천드리는 브랜드예요. 그 중에서도 비트는 꾸준히 인기있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있는 편이라 처음에 추천드리기가 좀 조심스러웠는데 삽입 기능 때문인지 오히려 좀 크기가 있는 점을 더 좋아하시더라고요?

또 왠지는 모르겠는데 롬프 비트는 혼자 쓰시는 분보다 커플 분들이 좀 더 선호하시는 것 같아요


👉 롬프 비트 보러가기

👉 플레블로그에서 롬프 비트 더보기


2위 스바콤 씨씨


스바콤 씨씨도 이미 너무 유명한 플레져템이죠? 저는 씨씨의 바이브레이터 기능을 가장 자주 사용하는데요. 헤드 부분이 살짝 휘어져 있어서 손목에 부담도 덜하더라구요.  그리고 패턴도 강도조절이 되는 점이 정말 좋아요!!


게다가 삽입을 아예 해본적 없는 분들이나 손가락 하나도 삽입하기 좀 무서운 분들은 씨씨 헤드가 작아서 삽입 연습 하기도 좋습니다. 다만 only 삽입용으로 산다면 사이즈면에서 실망할 수 있으니 그 점은 참고해주세요.


👉 스바콤 씨씨 보러가기

👉 플레블로그에서 스바콤 씨씨 더보기



1위 새티스파이어 펭귄


가격, 판매량, 성능 등등 어느 면으로 봐도 압도적 1위인 새티스파이어 펭귄입니다!  귀여운 디자인이라 입문용 플레져템으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성능 자체도 유리클리부터 쓸 수 있고 그립감도 좋아서 초보자가 쓰기 알맞은 플레져템예요. 다만 흡입형 바이브레이터 자체가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다보니 은근 호불호가 많은 플레져이기도 합니다.


무슨 느낌인지 모르겠는데? 싶다면 강도를 좀 올려보시거나 각도와 자세를 바꿔가면서 여러번 시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윤활제를 함께 사용하면 더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꼭 함께 쓰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진동으로 먼저 주변부를 예열하신 후 어느정도 클리가 자극을 받아들이 준비가 되었을 때 젤을 바르고 약한 단계에서 강도를 서서히 올리며 나에게 맞는 각도를 찾아보면 기대하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 새티스파이어 펭귄 보러가기 

👉 플레블로그에서 새티스파이어 펭귄 더보기 




또 다른 플레져템들은 플레지스트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어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